모든 프로그램 외주개발 가능합니다.

안녕하세요.
모든 프로그램 외주개발 가능합니다.

각종 소프트웨어개발,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분석, 업무프로세스 개선, 업무전산개발, 기존시스템 최적화 또는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드립니다.

난이도가 높거나 복잡한 구조를 가진 업무에 대해 소프트웨어로 구현하여 효율적이고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.
작은 규모 또는 대용량 데이터베이스를 설계(모델링), 구축 및 자동화 한 후 이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해 각종 통계분석, 데이터분석, BI / Dashboard 개발이 가능합니다.

퀄리트 높은 시각화 표현(챠트, 그래프, 게이지 등)이 가능하여 직관적이고 의사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은행, 보험, 공공, 제조, 유통, 대학 등 다양한 업종에서의 개발경력을 기반으로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탄탄하고 의미있는 결과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드리겠습니다.

중소규모 업무전산화/자동화,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분석, 특수 소프트웨어개발, 아이디어 개발 등 업종과 기술을 가리지않고 직접 파고들어 분석, 설계, 개발, 유지보수까지 책임지고 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
소프트웨어 외주개발이 필요하시면 확실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는 우리비엔씨를 찾아주시면 의사소통단계부터 꼼꼼하게 마무리 해 드릴것입니다.

모든 소프트웨어 외주개발 및 프로그램 개발 가능합니다.

홈페이지: http://www.wooribnc.com 
이메일: admin@wooribnc.com  //  lwjvegas@gmail.com 
연락처: 0 7 0 - 4 8 0 9 - 7 7 6 9  //  0 7 0 - 4 8 0 9 - 7 7 6 9 
* KOSA 소프트웨어기술 경력등급: 특급기술자, 정보처리기사 








감사합니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구매팁] SQL SERVER 구매, 라이선스 구입은 어떻게 할까요?

[솔직 후기] 제네시스 마스터 해머링 6과 아크7 색소폰 후기와 소감

[SQLite] DB생성후 나중에 Primary Key ADD 하기